Rx+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전체동의 Rx+ 서비스 이용 약관 이 약관은 (주)블루앤트(이하 “회사”)과 사용자(이하 “회원”) 간에 체결된 청구 전 사전점검 서비스 Rx+(이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법적인 계약에 관한 사항으로 사용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에는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실 경우,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 시에는 변경 사실을 게시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짜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따라 무료 데모(Demo), 유료(Standard, Premium, Link)로 나뉘며, 세부 내용은 상품 가입 소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② 회원 :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요양기관번호를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정기결제 : 계약기간 동안 신용카드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자동이체 : 계약기간 동안 CMS자동이체로 회사에 명시된 금액을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5 조 [무료 및 유료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및 사용제한] ① 무료서비스인 데모 Demo는 요양기관번호당 1회에 한하며 가입 신청 후 24시간 동안 청구서당 50개의 명세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유료서비스(Standard, Premium, Link) 이용계약은 사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다음 결제정보를 입력 후 신청 완료하면 체결됩니다. 기타 사항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③ 이용요금 결제방법은 2020년 3월 1일 이후 신규가입시 신용카드 정기결제만 가능합니다. (다만, 2020년 2월 29일 이전에 가입한 자동이체 고객은 변경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④ 유료서비스에 대한 월 이용료는 해당월 이용료를 25일에서 말일 사이에 결제하게 됩니다. ⑤ 회사는 이메일이나 SMS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서비스 공지, 이벤트, 관련소식,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을 경우 회원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직접 관련되어 서비스 이용상 중대한 정책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수신을 거부한 회원들에게도 이메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해당 내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⑥ 유료서비스 계약이 체결된 후,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매월 정해진 일자에 이용료가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⑦ 회원 등급 변경 신청은 30일내 1회만 가능합니다. 변경월에는 기존 등급의 요금이 청구되며, 변경된 등급의 요금은 익월에 청구됩니다. ⑧ 폐업 후, 신규 오픈하는 등 요양기관번호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 고객지원센터 (1644-4702)에 연락하여 신규 요양기관으로 등록하신 후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⑨ 결제계좌 정보변경 및 기타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익월 1일부터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⑩ Link 제품의 경우 제휴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 계약 방식에 따라 결제 적용 월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 6 조 [결제 수단] ① 신용카드 정기결제 : 매월 25일~말일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결제 ② CMS 자동이체 : 매월 25일~말일 당월 서비스 이용금액을 월 단위 출금 (2020년 3월 1일부터 CMS 자동이체로 신규 가입 불가) 제 7 조 [해지 및 환불 정책] ①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사용자가 본 소프트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에 연락하여 해지 사유와 함께 계약해지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②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계약해지를 하지 않은 상태에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③ 환불은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회사에 실제로 입금된 이후에 이루어지며, 환불 대상자는 회사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당월 중에 해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월 말일까지 사용한 것으로 하여 25일 결제(출금) 후 해지됩니다. ⑤ 회사에서 정상적인 내역이 아닌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 후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⑥ 소프트웨어 유료 계정(또는 라이선스)을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⑦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회사가 정한 정기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 증설 및 기타 교체작업으로 인한 경우 -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회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 회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회원이 취사선택하여 이용하는 개별 통신업체 회선 및 장비제약 및 장애로 인한 경우 ⑧ 계약해지 및 환불 요청은 회사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로 해지 사유와 함께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 장애시 해당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 하에 장애 해결의 목적으로 사용자가 제공한 시스템에 관련된 정보 및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외의 회원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또는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 편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0 조 [사용자의 의무] ①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②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상업적 용도로 임대,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③ 사용자는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사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계정을 타회원과 공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버 통신 기능] ① 소프트웨어는 서비스를 위한 정상적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소프트웨어를 실행 시 인터넷을 통해서 사용자의 인증 확인 작업을 거치며, 이때 사용자의 인증정보 및 설치된 프로그램 버전 등에 대한 정보를 서버로 보내게 되며, 업데이트 서버와 자동으로 통신함으로써 프로그램 개선과 오류 수정을 위한 버그 해결,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등을 위한 새로운 버전 존재 여부를 확인 후,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으로 부과되는 모든 통신 또는 기타 접속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소프트웨어는 프로그램 개선과 오류수정을 위해 발생된 오류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자동 수집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요양기관 정보, 오류코드, 오류내용 - 수집목적 : 서비스 업그레이드, 오류사항 조치 제 12 조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① 설치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권리는 회사가 보유합니다. ② 사용자는 회사의 허가 없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지키지 않은 사용자에 대해 접속을 일시 또는 영구 중지시키거나 서비스를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이용할 때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광고, 컨텐츠, 고객 맞춤 통계 및 신규 서비스를 위해 사용자가 회원 가입시 제공한 통계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회원의 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사용자는 제 7조에 의한 절차에 따라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관할 법원]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년 3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2019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동의함 Rx+ 개인정보처리방침 ㈜블루앤트(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이하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① 회원 등록 및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계약 의사 확인,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및 인증, 계약 유지 및 관리, 제품 사용을 위한 정보 제공, 전문 심사 문의를 포함한 일반적인 사용법 문의에 대한 답변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청구 전 사전점검 및 심결통보서 분석, 의학 전문 컨텐츠 제공, 사용자 경험(UX) 분석, 사용자 맞춤 서비스 기획, 신규 제품 개발, 청구 심사 관련 통계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사용자 고충 처리 전문 청구 심사 문의를 포함한 각종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 계약 및 해지, 사용 방법,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결제 등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 2조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회사는 회원의 계약 체결 및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는 그 수집 목적의 범위 내에서만 이용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또한, 회사는 아래의 각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개인정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알리고 동의를 받아 수집하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서 이용할 것이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개정이 이루어진 시점으로부터 1달 내에 관련 사항의 변경을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 고지합니다. ① 필수 항목 요양기관번호, 요양기관명, 요양기관주소, 요양기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병원장성명, 이메일 (세금계산서 발행 및 공지용), 휴대폰번호 (공지 알림용) ② 선택 항목 대표과목, 침상수, 의사수, 물리치료사수, 전자차트명 ③ 자동 수집 항목 접속 로그 제 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③ 이용자가 1년간 서비스 거래기록이 없을 시,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거나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위 기간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회사는 위의 1년의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 및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이용자는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 및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1조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 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원이 사전에 공개에 대해 동의한 경우 - 회원이 사후에 회원 본인에 한하여 정보공개를 요청하였을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5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효성FMS 결제처리 (신용카드 결제, CMS 계좌이체)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전능아이티 위탁영업계약, CS, 정산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메디칼소프트 위탁영업계약, CS, 정산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티앤에이치 위탁영업계약, CS, 정산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 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또는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및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6조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행사 방법에 관한 사항)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 및 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파기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회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에서 보유하여 이용하게 되고, 처리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회사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처리 및 보유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③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④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개인정보관리 담당부서와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부서명 : COO - 성명 : 진현준 - 전화번호 : 02-1644-4702 - 이메일 : rxplus@blueant.kr ②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부서명 : 고객만족센터 - 성명 : 박해영 - 전화번호 : 02-1644-4702 - 이메일 : rxplus@blueant.kr ③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전라남도 나주시 진흥길 9 한국인터넷진흥원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1833-6972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 (국번없이) 1301, privacy@spo.go.kr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제 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회사는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 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한 후 최대 1개월 이내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합니다. 제 1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①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②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관리, 보안프로그램설치 부칙 이 약관은 2021년 12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2020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동의함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