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플Rxㅣ진료비 사전 점검 솔루션 (Rxplus)

닥플Rx 진료비 사전 점검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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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cple Rx 서비스 이용 약관

docple Rx 서비스 이용 약관

이 약관은 (주)블루앤트(이하 “수탁자”)과 병원 사용자(이하 “위탁자”) 간에 체결된 청구 전 사전점검 서비스 docple Rx(이하 "솔루션")에 대한 업무 위탁 계약에 관한 사항으로 사용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솔루션에는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제 1 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하고, 수탁자가 제공하는 솔루션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솔루션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위탁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수탁자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 시에는 변경 사실을 게시합니다.
③ 위탁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짜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솔루션을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위탁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수탁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솔루션 :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의 종류와 상관없이 위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제공 항목을 의미합니다.
② 제공되는 솔루션은 무료 데모(Demo), 유료(Basic*, Standard, Premium, Link)로 나뉘며, 세부 내용은 솔루션 가입 소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Basic은 현재 가입 받지 않는 구형 요금제 입니다.
③ 위탁자 : 이 약관에 따라 수탁자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수탁자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④ 아이디 : 위탁자의 식별과 솔루션 이용을 위한 요양기관번호를 의미합니다.
⑤ 비밀번호 : 위탁자가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위탁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위탁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정기결제 : 계약기간 동안 신용카드로 명시된 금액을 수탁자에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자동이체 : 계약기간 동안 CMS 자동이체로 명시된 금액을 수탁자에 정기적으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및 사용]

① 데모는 무료 솔루션으로서 요양기관번호당 1회에 한 합니다.
② 유료 솔루션 (Basic*, Standard, Premium, Link) 이용계약은 위탁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가입을 한 다음 결제정보를 입력 후 신청 완료하면 체결됩니다. 기타 사항은 수탁자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Basic은 현재 가입 받지 않는 구형 요금제 입니다.
③ 이용요금 결제방법은 신규가입시 신용카드 정기결제만 가능합니다. (다만, 2020년 2월 29일 이전에 가입한 자동이체 고객은 변경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④ 유료 솔루션에 대한 월 이용료는 해당월 이용료를 25일에서 말일 사이에 결제하게 됩니다.
⑤ 수탁자는 이메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수신 동의한 위탁자에 한하여 서비스 공지, 이벤트, 관련소식, 유용한 정보 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원치 않을 경우 위탁자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⑥ 다만, 위탁자의 솔루션 이용과 직접 관련되어 이용상 중대한 정책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수신을 거부한 위탁자들에게도 이메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해당 내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⑦ 유료 솔루션 계약이 체결된 후,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매월 정해진 일자에 이용료가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장기 결제의 경우 계약 갱신이 되는 시점에 결제됩니다.
⑧ 위탁자 등급 변경 신청은 30일내 1회만 가능합니다. 변경월에는 기존 등급의 요금이 청구되며, 변경된 등급의 요금은 익월에 청구됩니다.
⑨ 폐업 후, 신규 오픈하는 등 요양기관번호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지원센터 (1644-4702)에 연락하여 신규 요양기관으로 등록하신 후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⑩ 결제계좌 정보변경 및 기타사유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익월 1일부터 솔루션 이용이 자동 정지됩니다.
⑪ Link 제품은 제휴사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이므로 계약 방식에 따라 결제 적용 월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 6 조 [결제 수단]

① 신용카드 정기결제 : 매월 25일~말일 당월 솔루션 이용금액을 월 단위 결제(6개월/12개월 등 장기결제는 계약 만료 갱신 일자에 결제 진행)
② CMS 자동이체 : 매월 25일~말일 당월 솔루션 이용금액을 월 단위 출금(2020년 3월 1일부터 CMS 자동이체로 신규 가입 불가)
③ Link 고객의 경우 제휴사 정책과 수단에 따라 다름

제 7 조 [해지 및 환불 정책]

①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사용자가 본 솔루션을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에 연락하여 해지 사유와 함께 계약해지를 요청하여야 합니다.
② 폐업 및 기타 사유로 인해 본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계약해지를 하지 않은 상태에 발생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되지 않습니다.
③ 환불은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수탁자에 실제로 입금된 이후에 이루어지며, 환불 대상자는 수탁자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당월 중에 해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솔루션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월 말일까지 사용한 것으로 하여 25일 결제(출금) 후 해지됩니다.
⑤ 수탁자에서 유료가 아닌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계약 후 해지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⑥ 소프트웨어 유료 계정(또는 라이선스)을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에는 솔루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⑦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솔루션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수탁자가 정한 정기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 증설 및 기타 교체작업으로 인한 경우
- 위탁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위탁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위탁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해지되어 위탁자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 수탁자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 위탁자가 취사선택하여 이용하는 개별 통신업체 회선 및 장비제약 및 장애로 인한 경우
⑧ 계약해지 및 환불 요청은 수탁자 고객지원센터(1644-4702, rxplus@blueant.kr)로 해지 사유와 함께 접수하시면 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보호]

수탁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위탁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위탁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위탁자의 솔루션 이용 장애시 해당 위탁자의 명시적인 동의 하에 장애 해결의 목적으로 사용자가 제공한 시스템에 관련된 정보 및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외의 위탁자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 수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수탁자의 의무]

① 수탁자는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무료 또는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② 수탁자는 사용자 편의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솔루션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③ 수탁자가 제공하는 업데이트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솔루션의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④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10 조 [사용자의 의무]

① 위탁자는 본 솔루션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② 위탁자는 본 솔루션을 상업적 용도로 임대, 판매할 수 없습니다.
③ 위탁자는 본 솔루션을 이용하여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위탁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수탁자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및 불법행위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위탁자는 솔루션 계정을 타인과 공유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 11 조 [서버 통신 기능]

① 솔루션은 서비스를 위한 정상적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② 솔루션을 실행 시 인터넷을 통해서 사용자의 인증 확인 작업을 거치며, 이때 사용자의 인증정보 및 설치된 프로그램 버전 등에 대한 정보를 서버로 보내게 되며, 새로운 버전 존재 여부를 확인 후,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으로 부과되는 모든 통신 또는 기타 접속 요금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제 12 조 [지적재산권 및 사용권]

① 설치된 솔루션과 관련한 모든 권리는 수탁자가 보유합니다.
② 사용자는 수탁자의 허가 없이 솔루션의 전체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배포할 수 없습니다.
③ 수탁자는 이용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지키지 않은 사용자에 대해 접속을 일시 또는 영구 중지시키거나 솔루션 이용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의 제공]

① 수탁자는 사용자가 솔루션을 이용할 때 광고,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직접 혹은 간접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수탁자는 제1항의 광고, 컨텐츠, 고객 맞춤 통계 및 신규 서비스를 위해 사용자가 위탁자 가입시 제공한 통계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수탁자의 책임의 제한]

① 위탁자의 요금 미납 등 귀책사유로 인한 솔루션 이용정지로 인한 손해에 대해 수탁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수탁자는 솔루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수탁자는 사용자가 솔루션을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수탁자는 사용자가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본 사용권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솔루션의 복사본과 해당 구성 요소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② 사용자는 제 7조에 의한 절차에 따라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수탁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관할 법원]

솔루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수탁자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12월 8일 부터 적용됩니다.
2020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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